메뉴 건너뛰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PRZuRgeY1EqPyxjNGBo9jc730ba7A32sugwNr4ry-1553753149.jpg

 

 

보네이도, 쿠두와 콜라보레이션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가전 트렌드 선보일 예정

 

[뉴스투데이=김정은 기자] 글로벌 생활가전 유통기업 벤타코리아(대표 김대현)가 오는 4월 3일부터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

벤타코리아는 이번 페어에서 에어서큘레이터 원조 브랜드 보네이도와 덴마크 감성의 조명 브랜드 쿠두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부스를 구성하여,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심플한 디자인의 벤타 에어워셔를 비롯한 다양한 리빙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SNS 사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벤타코리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디자인 페어에 함께 같이 가고 싶은 사람을 소환하고 링크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는 1인 2매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초대권을, 3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벤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사전 티켓 이벤트는 매년 리빙디자인페어 벤타코리아 부스에 방문해관심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이번 페어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는 라이프 스타일과 리빙 디자인을 중점으로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자인하우스와 코엑스가 공동 주최하고, 매거진 ‘행복이 가득한 집’과 ‘럭셔리’가 공동 주관하는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누적 관람객 420만명을 돌파하면서 국내 리빙 산업의 대표 전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는 `행복이 가득한 집`이란 주제로 국내외 가구, 토털 인테리어, 디자인 가전, 생활 소품 등 360여개 국내외 대표 리빙 디자인 브랜드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기사원문보기>